[동영상] 잘 기어가네~ -_-;;

Posted 2008. 9. 24. 15:10, Filed under: 알흠다운 꽃띠냥이
지난 주 토요일
찌룽이를 목욕시키기 위해 배에 뭉친 털을 잘라주러 놀이터로 나갔다.
뭉친 털을 안 잘라주고 목욕을 하면
이게 더 크게 뭉쳐서 그담엔 잘라주기 어렵기 때문에.

동생이 동영상 촬영에 강하다는
산요의 작티(?)를 장만한 기념으로
간만에 찌룽이 외출 동영상 좀 찍자고 목줄도 하고 나갔는데,
이노므 고양이....
예나 지금이나 여전히 놀이터에선 껌딱지네... -_-;;




원래대로라면 "잘 걸어간다~!!" 이래야 정상 아닌가?
이게 뭣이여....
"잘 기어간다"라니~~!!!!  -_-;;

  1. # 짜악둥 2008.09.24 16:03 Delete Reply

    작티 동영상 기술을 연마하여 담엔 더 멋지구리하게 찍어봐야겠삼!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09.24 17:24 신고 Delete

      동영상도 기술이 있나?
      걍 찍으면 되는 거 아이가??? 호올~~

  2. # BlogIcon gigger 2008.09.27 20:26 Delete Reply

    찌룽이 엄청 소심허네~ㅋㅋ
    보면서 나두 따라 웃게 되네~
    나 운동하는데 데리고 나오는 강아쥐들은 죄 까불대는데;;
    저번에는 내 발에 밟힌 뻔한 넘도 있었어;;
    맘속으로는 저게 내 스텝을 꼬여 넘어뜨리려고 한다고 생각했지만~ㅋㅋ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09.30 12:32 신고 Delete

      아무래도 블로그 제목을
      '세상에서 제일 소심한 고양이'라든가
      '세상에서 제일 까탈스런 고양이'로 바꿔야겠어..;;;
      눈이 왜 크겠어??
      겁이 많고 소심하니 눈이 크지..쩝!!
      참고로.. 개와 고양이는 하는 짓이 완전 반대다!! ㅋㅋ
      개는 기본적으로 단체생활을 하는 동물이고,
      고양이는 나홀로 족인지라
      뭐든 거의 반대여~~~ ^^;

  3. # BlogIcon sylvan 2008.09.28 00:13 신고 Delete Reply

    푸하하하하하하핫 잘 기어가네!
    집에 손님이 오셨을 때의 세리 모습을 보는 것 같네요.
    찌룽은 하얀 세리. 세리는 까만 찌룽 - _-
    그나저나 말씀하시는 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목소리가 너무.. 귀엽...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09.30 12:34 신고 Delete

      세리장군의 기어가는 모습이라니..ㅎㅎㅎㅎ;
      어쩐지 늠름하신 세리장군의 모습에서 연상이 잘 되질 않아요..^^;
      찌룽이는 소심한 점에선 세리를 꼭 빼다박았고,
      새침하고 까탈스럽게 구는 점에선 밍키를 쏙 빼다박았어요.
      거기에 하나 더해서 찌룽다운 점이란 입맛이 한없이 까다롭다는 거죠.ㅠ.ㅜ

  4. # 그루 2008.09.29 01:55 Delete Reply

    정말 잘 기어가네~~ㅋㅋ...
    푸하하하하~~ <== 비호감 덧글이지?? 그치?? 제발 그렇다고 말해줘~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09.30 12:35 신고 Delete

      아녀~~~
      이 정도야 뭐...
      이미 동생두 기어간다고 말했구..쩝!!!
      근데 왜 비호감을 유발하려구 난리여? -_-+

  5. # 깜찍이 2008.09.29 19:40 Delete Reply

    처음에 "동영상잉양" 한 거 짝은 하녀 목소리요?
    엄청 귀엽구만~~ >.<

    찌룽이는 밖에선 여전히 껌딱지..ㅎㅎ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09.30 12:36 신고 Delete

      맞소.. 짝하녀 목소리요~
      귀엽다고 하니 더 놀라구래~~~ㅋㅋㅋ
      본인도 이상하다고 하오..ㅎㅎㅎㅎ

  6. # 그루 2008.09.30 17:56 Delete Reply

    누가 들어두
    귀엽게 들릴 것 가튼데???
    머가 이상타하지???
    아무튼 이 세상 껌딱지가 다 저케 이쁘면
    청소부 아저씨 일감 줄고
    모든 제과회사 껌 판매량 늘고.....
    갑자기 언젠가 유인촌이 사고를 당하며 과거로 가게되서
    조선 시대 궁궐로 들어가후궁에게 껌을 주고
    그 껌을 중전 앞에서 씹던 후궁이 중전 앞에서 혼자 멀 먹는다고
    혼나던 생각이 난다~~~~ㅋㅋㅋ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1 11:35 신고 Delete

      뭔 비약이 이리도........... ^^;;;
      그러지 말구 껌딱지를 하나 길러보는 게 어때??
      아~~ 요즘 아깽이들이 어찌나 이쁜지..
      울나라 아갱이들도 점점 미모가 출중해지는 듯..ㅠ.ㅜ

  7. # 깜찍이 2008.10.01 16:38 Delete Reply

    맞다, 디씨냥겔에 보니까 <구구는 고양이다>라는 일본영화에 대해서 나오던데..
    예고화면을 보니까 <우리개>를 감독한 이누도 잇신 감독에, 우에노 주리도 나오고..재밌을 것 같송!!
    10월 개봉이라고 하는데 혹시 보게 되면 같이 보러 갑시다!!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2 12:00 신고 Delete

      나야 좋오치~!!
      근데.. 마지막에 구구가 죽는 건 아니어야 해..;;
      난 동물영화..특히 일본이나 우리나라서 맹그는 동물영화는
      항상 마지막이 죽음이라서 보기 싫더라구.ㅠ.ㅜ

  8. # BlogIcon luii 2008.10.02 21:48 Delete Reply

    기어가는 저 모냥새ㅋㅋ 루치와 같네요..
    지룽이는 밖에 내다놓으니 한층 더 작아보입니다... @_@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3 11:06 신고 Delete

      그춍??
      병원 가서 체중 달 때
      2.4킬로까지 떨어져서 정말 뜨악했어요..;;;
      잘 나가야 2.6킬로..
      보통은 2.5킬로예요.
      근데도 이웃분들은 찌룽이 보고
      "고양이가 참 크네~" 그런답니다. -_-;;

  9. # BlogIcon sylvan 2008.10.03 18:40 신고 Delete Reply

    허거덩. 고양이가 참 크네~ 하시는 이웃분들께서
    세리 장군을 뵈옵시면 호랑이만하다 하시겠어요 ㅋㅋㅋㅋㅋ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6 16:42 신고 Delete

      푸흡!!
      아마 그러실지도..ㅋㅋ
      하지만 또 찌룽이가 몸무게에 비해선 덩치가 있는 것이
      딴에는 장모라고 털이 부싱부싱하거덩요.
      그러니 제가 밍키나 세리 보면
      "아니, 우리 찌룽이만 하네??"라고 놀랄지도 모르죠~

  10. # BlogIcon ez 2008.10.06 20:45 신고 Delete Reply

    이...이런.. 찌.. 찌룽이가 저정도로 선전을 했단 말입니까!?
    믿을수 없군요 -ㅂ-; 두둥~

    흐음.. ㅎㅎㅎㅎ 그나저나.. 동영상.. 참으로 화질이 좋소 ... +_+

    ..해서 비가 와서 어켔삼;?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7 12:09 신고 Delete

      저게 선전이란 말이여??? -0-;;
      후일담으로 말할 것 같으면
      비가 조금씩 떨어지는데도
      오랜만에 카메라 들고 델꼬 나온 게 아까워서
      미끄럼틀에 찌룽이를 갖다 놓고 억지로 모델을 시켜서
      하루종일 무자게 기분나빠했다는 후일담이 전해지오..ㅋㅋ
      근데 그 사진은 찍사가 업뎃할 의사가 없는지
      자취가 안 보이는구료..-ㅅ-

  11. # 장둥~ 2008.10.07 16:32 Delete Reply

    그 사진은 냐옹갤러리에 올라가있소만 -_-;

    1. Re: # BlogIcon 꽃띠냥이 2008.10.07 17:26 신고 Delete

      -0-;;;;;;;;;;;;;;
      디씨에는 올리고 왜 정작 본인 블로그엔 안 올리는게요??

  12. # 장둥~ 2008.10.07 17:46 Delete Reply

    내 맴이오~ 냐옹갤러리서 알아서 찾아 올리삼 ㅡ,.ㅡ;

Leave a comment

« Previous : 1 : ··· : 130 : 131 : 132 : 133 : 134 : 135 : 136 : 137 : 138 : ··· : 416 : Next »

Recent Posts

  1. [홍차] 오랜만에..정말 오랜만에 립톤 예..
  2. [게임] 베이커리 스토리에 매진중....;;;;
  3. [잡생각]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나, 내가..
  4. 이제는 인형까지도 빈티지풍? ^^;;
  5. [찻잔] 립톤 사각머그와 할센핸리온의..

Recent Comments

  1. 우와~ 여유 부럽습니다~~ 저는 아들 둘.. 꿈꾸는 에카 04.13
  2. Christian Louboutin 가장 Christian Louboutin 2013
  3. 가장 Christian Louboutin Red Bottom Shoes 2013
  4. 가장 Marc Jacobs Bags 2013
  5. 가장 MBT Shoes http://www.clheelsol... MBT Shoes 2013

Recent Trackbacks

  1. contactos con mujeres contactos con mujeres 2012
  2. [동물,고양이] 반려동물 고양이와 살아가.. 월풍도원(月風道院) - Delight on the Si.. 2010
  3. [영화,멜로] 욕심을 버려라! 천일의 스캔.. 월풍도원(月風道院) - Delight on the Si.. 2010
  4. [동물,고양이] 반려동물 고양이와 살아가.. 월풍도원(月風道院) - Delight on the Si.. 2010
  5. 흡혈귀는 어떻게 이시대의 완소남이 되었.. 한화데이즈 2010

Calendar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Bookmarks

  1. 기억이란.. 늘 제 멋대로다.
  2. 뭐 사는게 특별한게 있겠냐만은...
  3. 아방+떽뛰+귀염+칠훈
  4. luiisworld
  5. 5월의 작은 선인장
  6. 양철로봇의 사랑이야기
  7. 나무향기
  8. 레몬가게
  9. 깍꿍님 블로그
  10. 카르페 디엠 데이
  11. 은근과 끈기
  12. 종이우산의 앙냥냥 월드
  13. 깅수네집
  14. 토토님 블로그
  15. 고추장에 찍은 멸치

Site Stats

TOTAL 1,299,138 HIT
TODAY 1 HIT
YESTERDAY 7 HIT